AS 접수 가이드

AS 문의 및 접수 방법

AS접수방법

1. 카카오톡/유선 접수

카카오톡 "루씨에어" 채널 또는 02-423-6177(내선1번)으로
A/S 접수하세요. 바로가기

정품 보증서카드 또는 정품 구매이력을 인증해주셔야 접수 가능합니다.

2. 택배AS / 출장AS

기본 택배AS 로 진행되며, 일부 지역에 한해 출장AS로 진행 가능합니다.

※ 택배 AS

루씨에어 본사로 제품 택배 발송(모터/리시버/리모컨)
-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 (보증기간 이후에는 부품비 청구)
- 제품 임의개조의 경우 보증기간 상관 없이 유상처리
- 택배비용: 보내시는 택배는 고객부담, 받으시는 택배는 당사부담


※ 출장 AS

출장 가능 지역은 서울/경기/인천 외 지방인증점이 위치한 지역이며, 루씨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지역확인하기
- 출장 A/S는 설치상의 문제이거나, 베터리, 동기화 문제, 상품을 임의 개조한 경우 등 상품의 하자가 아닐 경우 유상A/S가 됩니다.
- 상품의 하자가 맞을 경우 무상A/S로 처리됩니다.
- 4m 이하 층고에 한해 출장이 가능합니다. (4m 이상 층고는 현장에 사다리 또는 아시바가 있어야 합니다. )


# 모든 A/S요청시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등 정품 인증 필수

# 보증기간(1년) 중에는 상품의 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처리되며,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.

3. 제품 AS진행

※ 택배 AS

보내주신 상품의 이상 유무 및 AS 수리 완료 후 고객 안내


※ 출장 AS

현장으로 기사님이 방문하여 이상 유무 확인 및 AS수리


4. A/S 완료

제품 수리가 완료되면 비용 안내 후 AS 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