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가이드

루씨에어 국내 공식 수입원 메종드컨셉에서 구매하신 제품에만 보증서가 제공되며, 1년간 무상 AS가능합니다.

AS 지역 안내

서울/인천

서울 전지역 / 인천시 일부

경기도

성남, 수원, 안양, 과천, 구리, 하남 등

충청도

대전, 세종, 청주, 충주, 제천, 단양

경상도

부산, 울산, 대구

강원도

원주, 춘천, 영월, 강릉, 동해, 화천

* 그 외 지역은 출장 A/S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* 4m 이하 층고에 한해 설치 및 A/S 지원이 가능합니다.

A/S 안내

루씨에어 한국 공식수입원에서 구매하신 제품에만 정품 보증서가 동봉됩니다.
모든 서비스는 정품 보증서를 보유하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.

무상A/S
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유상A/S
A/S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하자 발생시
화재, 수재, 낙뢰 등의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임의 개조 또는 수리 등에 의한 하자 발생시
설치 과정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 하자 발생시
AS 보증기간
구입일로부터 1년/ 레이더2, 레이더3, 플러스 모델 2년 (※ 구입일 미확인시 제조일로부터 1년)
AS 운송처리
당사에 직접 입고 원칙
무상 A/S기간내 제품 입고 비용은 사용자 부담, 출고 비용은 당사 부담

설치 안내

직접 설치 및 인테리어/전기업체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.

설치 업체를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루씨에어의 파트너사인 전문 설치업체와 연결해드립니다. (수도권지역 / 일부 지방 지역)

설치비 = 기본설치비 + 출장비

- 설치비는 지역에 따라 달라집니다.
- 배선 연장, 천장 보강등 현장에 따라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※ 루씨에어 조명 외 천장조명 설치관련 문의는 각 인증점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가능합니다.

※ 루씨에어는 직접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, 설치관련 모든 비용을 고객으로부터 직접 받지 않습니다.
또한, 설치관련 문의는 연결해드린 설치 업체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